UCCXD (Deploying Cisco Unified Contact Center Express v6.0)
기술분야 | Cisco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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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일정 | 교육 기간 | 5 일 | |
교육 금액 | 0원 | 쿠폰등록시 | 23매 |
접수파일 |
이벤트&프로모션 |
과정 설명 |
본 과정에서, 학습자는 Cisco의 Unified Contact Center Expexploreress (Unified CCX)제품과client applications 및 scripting tools 연관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. 학습자는 Unified CCX 구성요소, 서버, 배포 옵션, 그리고 클라이언트의 모든 것에 대하여 배울 수 있습니다. 학습자는 생산 능력의 계획을 수행, 올바른 상품 품질을 고르고 제품을 설치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. 강사는 Unified CCX script editing tool, 관리자가 쿼리, 녹음, 메뉴 입력, 자리 문자열 입력 및 데이터베이스 작업을 포함하는 시스템을 통해 컨택 센터의 발신자 경험을 스크립트 할 수 있는 Unified CCX Editor에 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. 학습자는 Cisco Agent Desktop, Cisco Supervisor Desktop, 그리고 call agent의 desktop 디스플레이 및 옵션, call center, reporting options 및 customizations의 supervisor optimization 최적화하는 Cisco Desktop Administrator를 다룰 것입니다. 학습자는 Automatic Speech Recognition (ASR) 및 Text-to-Speech (TTS) 기술들을 탐구할 것이고, 학습자는 문제해결, 리포팅, 그리고 시스템 유지를 위한 옵션들을 검토할 것입니다. |
수강 대상 |
- Cisco Unified CCX를 배포하는 시스템 통합할 수 있는 분 - 시스템 엔지니어, 설계자, supervisor and agent desktops를 관리 및 유지하는 것을 지원하는 분 -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스크립트의 무결성을 유지하는 분 - implementation와 관련된 이슈와 솔루션들의 기본적인 이해를 요구하는 분 - 컨택 센터의 서버 시스템과 전화 시스템을 유지하는 분 |
과정 소개 |
Module 1 - Cisco Unified CCX • Unified CCX 플랫폼과 지원되는 세 가지 제품 간의 관계 • Unified CCX 엔진 플랫폼에서 지원되는 세 가지 Cisco 제품 • 모든 서버 유형, 대기 배포 및 확장성을 포함하는 Unified CCX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 • Unifled CCX가 포함된 세개의 Unifled CCX v11.0 제품의 새롭고 향상된 기능 Module 2 - 설계 및 주문 • Cisco에서 제공하는 계산기를 사용하여 Unified CCX 제품의 적절한 크기 지정 • Unified CCX 구성과 주문을 사용하여 Unified CCX 제품을 적절한 주문 수단 • Unified CCX 배포를 둘러싼 네트워크 고려 사항 • 솔루션을 참조하여 Cisco Unified CCX 및 Cisco Unifled IP IVR 사용과 기타 문서에 대한 네트워크 설계를 통한 Unified CCX 설계와 배포 지원 Module 3 - 설치 및 구성 • 클러스터의 모든 서버에 Unified CCX 소프트웨어 설치 • CCX 클러스터의 모든 구성 요소 활성화 및 구성 • 간단한 CCX 스크립트 응용 프로그램 구성 및 테스트 • 로그 파일을 사용하여 설치 문제 해결 Module 4 - Unified CCX Editor • Unified CCX Editor 기능 탐색 • 변수 생성, 삭제 그리고 편집 • 저장소에 유효한 스크립트 저장 및 업로드 • 스크립트를 테스트하기 위해 디버그 프로세스 수행 • 추적 파일을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 및 스크립트 문제 해결 Module 5 - 기본 Unified CCX 편집기 단계 • 전화에 응답하는 간단한 스크립트 workflow 생성 • 스크립트와 이후 단계 그룹의 식별과 설명을 위한 주석 추가 • 음성 안내를 재생하여 발신자와 정보 또는 지침을 공유 • 통화 접속과 종료 • 스크립트의 유효성 검사, 저장, 업로드, 새로 고침 및 디버그 Module 6 - 발신자 및 시스템 입력 • 메뉴단계를 사용하여 선택 목록을 제시하고 발신자에게서 정보 수집 • Get Digit String 단계를 사용하여 발신자에서 숫자 수집 • 시스템에서 정보를 가져와 통화 흐름의 논리 변경 • 스크립트 유효성 검사, 저장, 업로드, 새로 고침 및 디버그 Module 7 - 데이터베이스 액세스 • 데이터베이스에 연결 • 스크립트 단계에서 SQL 쿼리를 작성하여 데이터베이스에서 정보를 읽고 수집 • 데이터베이스 위치 참조 • SQL 데이터베이스에 정보 쓰기 • 데이터베이스 연결 종료와 데이터베이스 리소스 종료 Module 8 - 논리적 조작 • 스크립트에 Boolean 논리 적용 • 카운터 생성과 수정 • 타이밍 루프 생성과 관리 • "If"문 평가를 기반으로 스크립트 논리 리디렉션 • Call subflow와 같은 재사용 가능한 스크립트 사용 • 특수 프롬프트 만들기 Module 9 - 발신자 전송 • 다양한 처리를 위한 요일 및 시간대 생성 • 요일과 시간의 함수로 다양한 확장자 호출을 전송 • 통화와 관련된 정보 얻기 • 보고를 위해 완료된 통화 지정 • 발신자가 끊어 졌는지 확인하기 • 오늘이 휴일인지 결정하기 Module 10 - Unified CCX 구성 • Cisco Unified CCX 제품, 특징과 기능 • CUCM 및 CCX 서버에서 Unified CCX 구성 Module 11 - Finesse 제품 모음 • Finesse Agent Desktop 및 Finesse Supervisor Desktop 구성 • Finesse Agent 테스트 데스크톱 및 Finesse Supervisor Desktop 구성 테스트 • IP 전화 상담원 검사 Module 12 - Unified CCX Script 기술 • Unified CCX Editor Unified CCX 단계 정의 및 사용 • Unified CCX Editor에서 Unified CCX 단계를 사용하여 샘플 응용 프로그램 테스트 Module 13 - Finesse 관리자 • Finesse Desktop Administrator를 사용하여 Unified CCX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구성 • 작업 흐름, 직원 및 팀 구성 • screen pop와 매크로 생성 • wrap-up 코드 생성 Module 14 - 아웃 바운드 다이얼러와 상담원 채팅 • 아웃 바운드 다이얼러 검사 Module 15 - 세션 관리 • 세션 관리를 검사하여 이전 호출에서 정보 검색 Module 16 - MRCP (Media Resource Control Protocol) 음성 기술 • Nuance ASR 및 TTS 서버 검사 Module 17 - 보고 • 실시간 보고서 액세스 및 분석 • Cisco Unified Intelligence Center (CUIC) 내역보고 구성 • 기록 보고서 액세스 및 분석 Module 18 - 서비스 및 문제 해결 • 추적 및 로그 |
선수과정 |
? LAN, WAN 및 IP 스위치 라우팅을 포함하여 기본적인 용어와 컴퓨터 네트워킹의 개념이 실무 지식 ? CUCM의 기초 지식 ? 컨택 센터 운용의 기본 지식 ? SQL 데이터베이스 작업 및 마이크로 소프트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 |
교육 장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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